COMPLETED PROJECT
2014.10.22 12:58
Drive-by-Wire용 전자식 Throttle Actuator의 CAN 기반형 ECU 및 최적제어 알고리즘 개발
조회 수 17647 추천 수 0 댓글 0
Drive-by-Wire용 전자식 Throttle Actuator의 CAN 기반형 ECU 및 최적제어 알고리즘 개발
2003.03.01 - 2004.02.28 (주)제어계측기술 [연구비: 12,920(천원)]
- 정속 주행기능, PTO(POWER TAKE OFF) GOVERNOR 제어, IDLE RPM 조정제어,
- 차속제한(SPEED LIMITER) 제어, ACCELERATOR INTER LOCK제어, ENGINE BRAKE 제어
- IDLE SHUTDOWN 제어, IDLE WARM_UP 제어, AIRCON IDLE_UP 제어, 흡입공기 예열제어
- TACHO 출력제어, 엔진냉각수 과열 경고등 제어, 차량속도 검출제어, ENGINE PROTECTION 제어
- ENGINE WARM UP PROTECTION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